기존 이솝 임베디드 포럼의 지식인 서비스가 게시판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
안드로이드 2.1 build 를 열심히(?) 보고 있는 중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2.1 부터는 32 bit graphics 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 것 같은데,
오드로이드 2.1 소스에서 보니 잘 안 되어 질문드립니다.
먼저 Frambe Buffer 드라이버에서 CONFIG_FB_COLOR_DEPTH_32BITS 를 사용하였고
안드로이드에서는 USE_FRAMEBUFFER_32BITS 를 define 했습니다.
그런데, 화면이 깨져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혹시 LayerBuffer.cpp 에서
HAL_PIXEL_FORMAT_BGRA_8888 과 HAL_PIXEL_FORMAT_RGBA_8888 옵션차이등이 있나요 ?
두개다 바꾸어 보아도, 별다른 변화는 없었습니다.
마지막 질문으로는 혹시 Live Wallpaper 가 동작하나요 ?
예제 sample을 올려도 동작하지 않는 것 처럼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Live Wallpaper는 빌드하신 picker와 관련 파일들을 설치하면 돌아는 갑니다.
어쩔때는 설정하고 리부팅해야 보일때도 있고 바로 보일때도 있고 들쭉날쭉이라 제외시켰습니다.
32비트 변경은 3D 가속기를 비활성화 시키고 빌드하면 동작이 매우 이상하고,
3D 가속기를 죽이고 빌드하면 정상 동작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