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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몇가지 요청사항이 들어온데다, 개인적으로 정리할 겸해서

Android ICS 버전에 ffmpeg을 올리고 있습니다.


요 몇일 작업해서


ffmpeg의 libavcodec을 google openmax에 포팅을 하였고, 

mp3 decoding되는 것 까지 확인했습니다.


조금만 더 손보면 대부분의 audio codec을 포팅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두가지 작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1. ffmpeg의 libavformat을 이용해서 FFMPEGExtractor를 만드는 것과

2. ffmpeg의 libavcodec을 이용해서 OpenMAX IL ffmpeg component를 만드는 것입니다.


Bellagio의 것도 봤는데,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되어 있지 않아기 포기하였고, 

그냥 예전 자료를 가지고 직접 작업을 해 보고 있습니다.


오늘, 일단 mp3 소리까지 나오는 것은 확인했습니다만,,,,,,,,,소리가 이상하게 나오네요.

ㅎㅎ


먼가 잘 못 한듯 한데 하루나 이틀이면 잡을 듯 합니다.


Exynos4210 - origenboard에서 작업중이고, Linaro ICS를 기반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일단 audio만 제대로 play되면 opensource로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완전 opensource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사람은 자기가 보고 싶은 현실만 볼 뿐이다." - Gaius Julius Caesar
엮인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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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새

2012.03.02 09:57:50
*.178.131.160

안녕하세요 ?   고도리님 ...

 

저는 요근래 오픈소스 인코더 X264 수정 포팅 작업을 MINGW 환경에서 진행했었읍니다 ...

처리했던 내용을 간략히 말씀드리면

노트북 PC 의 화면을 캡쳐해서 한 프레임씩 X264 인코더에 입력해서 인코딩 출력을 얻는 작업 이었읍니다 ...

현재 X264 인코딩 스트림 출력을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로 동작시키면 화면이 뒤집어져서 출력이 되는군요 ...

 

저도 요근래 OpenMAX IL Component 쪽과  IL Client 쪽 설계쪽 처리과정중 IL 컴퍼넌트 입출력 버퍼 처리과정에 대해 심도있게 분석을 해 보았고,  테그라쪽 OpenMAX IL Client 쪽 소스를 살펴봤었읍니다 ...

 

고도리님의 오디오 오픈소스 IL Client 쪽과 IL Component 쪽 구현내용이 궁금해 집니다 ...   기대하겠읍니다 ...

 

 

첨부

이제현

2012.03.03 02:16:24
*.56.96.234

고도리님!!  아주 재미난 일을 시작하셨네요.

어여 사운드가 살아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쭈암

2012.03.16 02:07:57
*.214.56.26

다 되있는게 있기는한데 저희도 상업용이라..크...

SW오디오, SW비디오, 내장 HW코덱 연동..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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